Jetro는 농업, 임업 및 어업부와 협력합니다 YouTube 채널 "Buzz Maff"
-"우리는 수출 전문가에게 인기있는 일본 제품에 대해 해외에서 물었습니다."12 월 3 일에 출시되었습니다-
2024 년 12 월
Naoe의 농업, 임업 및 어업 Foods Department의 Naoe는 농업, 임업 및 어업 공식 YouTube 채널 인 "Buzz Maff"와 협력 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. Buzz Maff는 사역 자체의 공무원이 비디오를 보이고 계획하고 제작하는 채널이며 연간 약 280 만 회의 조회수와 약 170,000 명의 가입자가 있으며 이번에는 Jetro와 협력했습니다.
비디오에서, Matsuzawa, 농업, 임업 및 어업의 홍보 사무소 및 Jetro의 Naoe는 해외에서 고도로 여겨지는 일본 농업, 임업 및 어업 식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. 그중에서도 우리는 "Ice"를 예상치 못한 제품으로 특징으로했으며 실제로 해외에서 판매되는 얼음과 Matsuzawa 자신이 생산 한 얼음의 차이점을 비교하고 그 강점을 도입했습니다.

생산

생산
라바 카지노는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국제 비즈니스와 그 중요성을 계속 홍보 할 것이며 국제 비즈니스의 발전으로 이어질 이니셔티브를 계속 구현할 것입니다.
- 산림 및 어업부의 "버즈 마프"는 무엇입니까
- 이 프로젝트는 농업, 임업 및 어업 직원 직원이 사역의 공식 YouTube 채널에 대한 YouTuber가되어 그의 의무에 구속되지 않고 일본의 농업, 임업 및 어업, 산림, 산림, 산림, 산림, 산림, 산림, 산림, 임업의 선임을 촉진하기 위해 그의 독특한 기술과 성격을 사용합니다.
Buzz Maff - "세상은 무엇입니까"
- Jetro의 국제 정보 프로그램 "The World is -Jetro Global Eye"10 분 안에 힌트를 얻으십시오! 우리는 인터넷을 통해 국제 비즈니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.
지금은 세계입니다